"나는 기름 밀 묘목을 키우고 싶다!" "내가 자라는 상추 묘목은 언제자를까요?" 4 월 24 일 오후, 새로 오픈 한 베이징 농업 대학의 스마트 온실은 80 명의 초등학생을 환영했습니다. 학교 교사들의 리더십하에 그들은 자동 물 및 비료 관리 및 정확한 환경 규제와 같은 스마트 농업 기술에 대해 배웠고, 소매를 굴려 스마트 온실에서 자란 묘목을 심었습니다. 앞으로 Smart Greenhouses는 대중에게 더 개방되어 대중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 교육 및 노동 교육을 제공 할 것입니다.

초등학생들이 스마트 온실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묘목을 함께 심을 것입니다. 심을 때 묘목 사이의 간격은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식물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 기술 학교 교수 인 Chen Xuezhen은 묘목을 토양에 배양하는 방법을 참을성있게 가르쳤다.
"어느 것이 더 낫고, 조기 숙성 또는 늦은 숙성 야채입니까?" Huilongguan Second 초등학교의 Li Jinghan은 수업에서 주최 한 오이 심기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전문가에게 자신의 질문을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Chen Xuezhen의 설명을 조심스럽게 썼고 돌아가서 새로운 다양한 오이를 심을 계획이었습니다.

스마트 온실에서의 Li Jinghan의 연구 노트
Chen Xuezhen은 지속적인 현장 경험으로 인해 아이들이 농업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에 관심을 갖도록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심은 묘목을 방문하여 자신의 눈으로 자라는 묘목을 목격하기 위해 다시 환영합니다."
"봐, 온실의 로봇이 걸어 다니고있다!" 초등학교 학생 왕 멘슈탕 (Wang Mengyang)은 친구들에게 함께 인사했다.
Chen Xuezhen은 미소를 지으며 소개했습니다. "모든 곳에서 정보를 수집하고 식물을 영양과 수분으로 보충하도록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이 지능형 로봇은 학교 교사와 학생들의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적 연구 결과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 온실에는 유사한 기술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 관개, 자동 온도 및 습도 조정, 자동 피킹 등. 어린이가 심은 묘목은 온실에서 지혜의 결정화이기도합니다. "이 묘목은 다양한 온실과 재배 기술을 포함하는 교실 과제입니다." 시설 학교 농업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 및 공학의 학부생 인 Zhu Siyu는 말했다.

초등학생들이 야채 묘목을 심고 있습니다
이번 달부터 스마트 온실은 계속해서 주변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에게 개방되어 노동 실습과 대중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 학습을위한 장소를 제공 할 것입니다. 학교 학업 사무소의 부국장 인 Li Zhimin은 미래에 스마트 온실의 개통이 더욱 대중에게 승진 될 것이라고 말했다.
xinwen.bjd.com.cn/content/s6628ec41e4b0181b998ba650.html